티스토리 뷰

와이프와 임심하기로 결심후  시험관에 도전한지 벌써 몇달이 지났습니다

 

처음 블로그로 작성하는데   아이가 생기면 좋고, 안되도 좋다고 생각하고  시작합니다~  물론 시작했으니 블로그에  글은 

 

남겨보려구요 

 

몇달동안의 준비과정이 지나고 7월19일 수요일 에 이식을 했구요~~  배아2 를 이식했습니다 

 

 

 

주사맞고 고생하는 와이프에게 항상 너무 미안해져요.     말재주가 없어서  글작성이 힘들긴하네요.. 

 

변화일지를 하나씩 적어놓고싶어요 

 

 

 

제눈에는 24일부터 보이기 시작하더라구요... 설레발이긴 하지만..  

 

 

 

 

오늘 오전에 와이프가 임테기를 사용하는데  작은화장실 밖에서  둘이 지키고있네요 ㅎㅎ 

 

 

결과는  어제보다 더 진해졌네요.. 

 

 

 

이번주 금요일이  1차 피검사날이라서   .. 일단 설레발은 안치려구요 .. 

 

저도 인터넷 찾아보니   원포테스트기가   시약선오류가 많다고하는데

 

.. 이정도면 오류인지 아닌지는 모르겠네요..